오토데스크 케어 플랜
이전에 Maintenance Subscription으로 불리던 케어 플랜은
영구 라이센스 소프트웨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.
오토데스크 케어 플랜에 가입해야 하는 이유
늘 최신 소프트웨어로 비즈니스 경쟁력 확보
새로운 버전과 향상된 기능을 출시 즉시 업데이트 및 사용할 수 있어 남들과는 차별화 된 비즈니스
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.
언제 어디서나 필요한 때 라이센스 사용
최신 버전은 물론 이전 버전, 가정 또는 해외 출장 등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더 많은 곳에서
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기술 지원 서비스
멤버쉽에 가입한 제품에 대한 기술 문의 사항에 대해 오토데스크 제품 전문가의 신속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.
편리한 관리 도구 제공
멤버쉽 가입 고객은 소프트웨어에 대한 걱정없이 오직 디자인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간소화된 라이선스 설정 및
사용자 관리 환경을 제공합니다.오토데스크 어카운트의 사용이 간편한 관리 도구를 통해 라이센스, 시트 및
사용 현황을 쉽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.
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
데스크톱을 넘어 다양하고 스마트한 작업 공간을 제공합니다.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보다 효율적인 공동 작업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.